캘러웨이, 대니리 PGA 투어 우승 기념 이벤트

입력 2015-07-08 18: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캘러웨이, 대니 리 PGA 투어 우승 기념 이벤트 진행

캘러웨이골프는 소속선수인 대니 리의 PGA 투어 그린브라이어 클래식 우승을 기념해 ‘대니 리의 PGA 투어 우승볼 맞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24일까지 캘러웨이골프 웹사이트(www.callawaygolfkorea.co.kr)를 통해 진행되며, 참가에 제한은 없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XR 드라이버, 10명에게 크롬 소프트 골프볼을 증정한다. 캘러웨이골프 소속의 대니 리는 6일(한국시간) 미국프로골프협회(PGA) 투어 그린브라이어 클래식에서 생애 첫 우승을 차지했다. 대니 리는 캘러웨이의 ‘크롬소프트 프로토타입’ 골프볼과 XR 드라이버와 엑스투핫 페어웨이 우드, 레이저 엑스 머슬백 아이언 등을 사용하고 있다.


●요넥스코리아, 김효주 우승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요넥스코리아(www.yonex.co.kr)는 골프클럽 후원 선수인 김효주(20·롯데)의 KLPGA 투어 금호타이어 여자오픈 2연패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넥스코리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onexkorea) 접속 후, 금호타이어 여자오픈 우승에 이어 US여자오픈 우승에 도전하는 김효주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5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요넥스 골프벨트와 우산, 모자 등을 증정한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