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 썸머 나잇’ 주연 3인방, OST 참여…외모에 노래 실력까지 ‘퍼펙트’

입력 2015-07-09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동욱 임원희 그리고 손호준이 영화 ‘쓰리 썸머 나잇’의 OST에 참여했다.

‘쓰리 썸머 나잇’은 화려한 일탈을 꿈꾸며 해운대로 떠난 세 친구 '명석(김동욱)', '달수(임원희)', '해구(손호준)'가 눈을 떠보니 조폭, 경찰, 그리고 여친에게 쫓기는 신세가 돼 겪게 되는 3일 밤의 이야기를 그린 핫 코믹 어드벤처.

최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쓰리 썸머 나잇’의 세 배우들이 직접 영화의 수록곡 ‘멋진 여름’을 녹음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노래를 시작한 세 명의 배우들은 곧 언제 그랬냐는 듯 노래 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을 감탄을 자아낸다. 이들이 부른 OST ‘멋진 여름’의 원곡은 영화 속에서 해운대의 지는 석양과 어울리는 서정적인 멜로디의 노래다.

그러나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세 배우가 유쾌하고 역동적인 영화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락(Rock)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여, 세 배우의 훌륭한 노래 실력은 물론 완벽한 호흡까지 엿볼 수 있다. 여기에 영화 속 세 주인공의 상황과 어울리는 재치 있는 노래 가사와, 이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영화의 코믹한 장면들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게 한다. 이처럼 다재다능한 배우들의 활약과 코믹 매력이 돋보이는 영화 ‘쓰리 썸머 나잇’. 영화는 15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