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쇼X’ 국민세단의 왕좌를 가려라

입력 2015-07-09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9일 방송되는 리얼 자동차 토크쇼 채널A ‘카톡쇼X’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국민세단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대한민국 국민이 첫차로 가장 많이 선택한다는 차종인 SM3, K3, 아반떼 세 차종의 판매량부터 인기요인을 분석하고, 시승기를 나눌 예정.

이날 방송에서는 솔직한 입담을 자랑하는 김대훈 자동차 전문기자와 ‘카톡쇼’ 이전 시즌을 빛내주었던 최서영, 김태욱 아나운서가 출연한다.

특히 미국 촬영으로 잠시 자리를 비운 이영진을 대신해 ‘카톡쇼X’ 1회를 함께 했던 봉만대 감독이 다시 나온다. 봉만대 감독은 특유의 솔직함과 화한 멘트로 촬영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

MC들은 스튜디오에 마련된 아반떼, SM3, K3 차량 시승에 나선다. 출연진들은 각 차량이 가족들이 함께 타기에 얼마나 적합한지 알아보기 위해 가상으로 가족을 꾸리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리얼한 시승기를 털어놓았다는데…. 9일 밤 12시 40분 채널A에서 공개된다.

한편, ‘카톡쇼X’는 자동차에 대한 최근 이슈와 유익한 정보를 제시하는 ‘핫 이슈’ 코너, 남궁연의 리얼 자동차 시승 코너 ‘집중 분석’, 자동차에 관련된 가십거리를 다루는 ‘카파라치’ 코너로 이루어진다. 음악인 남궁연, 모델 겸 배우 이영진, 석동빈 기자가 출연한다. 매주 목요일 밤 12시 40분 방송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채널A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