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대 ‘말테마파크’ 순환열차 타러 가자

입력 2015-07-10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11일부터 운영

“세계최대 말테마파크를 친환경 관광 순환열차(사진)로 둘러보세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보유한 세계최대 규모의 말(馬)테마파크 명소들을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게 됐다. 말테마파크의 주요 명소들을 친환경 전기차로 편리하게 연결하는 렛츠런파크 관광 순환열차가 오는 11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가기 때문이다.

렛츠런파크 관광 순환열차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6개의 정류장을 20분 간격으로 순환 운영하는 노선으로, 온종일 자유롭게 타고 내리며 말테마파크의 명소를 관광할 수 있다.

순환열차의 매력은 편안함이다. 125만6198m²(38만평)의 대지위에 펼쳐진 테마파크 명소를 친환경 전기차로 연결해 짧은 시간에 효율적이고도 정확한 동선을 그려낼 수 있다. 순환열차는 탄소배출량을 확연히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전기차다. 또한 순환열차는 관람객들에게 교통편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순환열차의 전 코스, 전 차량에는 해설사가 동승해 테마파크와 경주마에 얽힌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입장료를 제외하고 1일 3000원으로 이용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강현수 고객지원처장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최초로 말테마파크와 경주마 관련 시설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관광 순환열차를 마련했다. 이외에도 여름에는 워터파크, 겨울에는 빛 축제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제호 기자 sol@dona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