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박수진, 7월 27일 결혼날짜 확정…“비공개 진행” [공식입장]

입력 2015-07-14 17: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용준♥박수진, 7월 27일 결혼날짜 확정…“비공개 진행” [공식입장]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날짜가 확정됐다.

두 사람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14일 “두 사람은 오는 27일(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오늘 오후 예식장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안내 말씀을 드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예식은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당일 취재 및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 미리 깊은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 “이제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예식 관련 취재 협조가 어려운 점, 다시 한 번 양해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은 배용준과 박수진은 지난 2월 연인으로 발전, 3개월 뒤인 5월 깜짝 결혼발표를 했다. 이어 지난달 22일에는 왕지혜, 김성은, 이연두 등 신부 측 들러리와 일반인인 신랑 측 들러리가 함께 하는 웨딩화보를 촬영을 마쳤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키이스트입니다.

배용준, 박수진씨의 결혼식 날짜 및 장소가 확정되어 이와 관련한 안내 및 협조 요청 드립니다.

두 사람은 오는 7월 27일(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오늘 오후 예식장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안내 말씀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당일 취재 및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 미리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제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예식 관련 취재 협조가 어려운 점, 다시 한 번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