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재관, 김경아와 결혼 과시? “니가 한번 살아봐라” 폭소

입력 2015-07-15 1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맨 권재관이 개그우먼 아내 김경아의 팬이라고 했던 후배들에게 ‘반전 일침’을 날려 현장을 폭소케 했다.

2년 전 강제 처가살이를 다녀왔던 ‘진상 사위’ 권재관이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을 다시 찾은 상황. 권재관은 오는 16일(목) 방송되는 SBS ‘백년손님’ 286회 녹화에서 “결혼할 당시 김경아가 인기가 정말 많았다. ‘형수님 팬이었어요’라고 고백하는 후배들이 있었다”며 “심지어 내 SNS에 개인적으로 메시지를 보낸 분들도 많았다. 뜬금없이 ‘경아씨 잘해주세요. 제가 팬이었습니다’라고 멘션이 달린 게 수도 없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인기 최고였던 김경아와 결혼한 것을 과시하는 듯 뿌듯한 표정을 짓던 권재관은 “그런 분들에게 이렇게 말하고 싶다. ‘니가 한번 살아봐라’”라며 갑자기 정색하는 표정과 함께, 예상치 못한 ‘반전 일침’을 날려 보는 이들을 박장대소케 했다.

이에 아나운서 김일환은 “나도 권재관에게 백번 공감한다. 내 아내 윤재희 아나운서도 팬 카페까지 있었다. 후배인 김환 아나운서도 팬카페 회원이었다더라”고 아내 자랑을 한 뒤 “그런데 저도 김환에게 그 얘기 한다. ‘니가 한번 살아봐라’”라고 밝혀 현장을 배꼽 잡게 했다.

한편 SBS ‘백년손님’ 286회는 오는 16일(목)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백년손님’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