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최현석·오세득·이연복 셰프, 라면 비법 공개

입력 2015-07-15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요미식회’ 최현석·오세득·이연복 셰프, 라면 비법 공개

tvN ‘수요미식회’가 온 국민의 힐링 푸드 라면의 모든 것을 해부한다.

15일 방송되는 ‘수요미식회’의 주제는 국민 야식이자 ‘초딩 입맛’ MC 전현무가 가장 사랑하는 음식인 ‘라면’. 라면의 역사부터 우리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10대 라면, 출연진 각자의 라면에 관한 추억 등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이야기 꽃이 피어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라면 3사의 전문가가 직접 출연해 라면에 얽힌 각종 궁금증을 낱낱이 해소해줄 예정이다. 치열한 경쟁자이지만 라면에 관한 사랑만큼은 한마음인 3사의 전문가들은 “라면 스프에 MSG가 들어가는지”, “살이 덜 찌려면 라면 국물을 먹지 말아야 한다”는 등 라면에 관한 다양한 속설에 명쾌한 답변을 전해줘 흥미를 더할 전망.

이에 더해 이날 방송에선 라면 3사의 대표 전문가들과 최근 방송가를 주름잡고 있는 3인의 스타 셰프인 최현석과 오세득, 이연복이 밝히는 ‘라면 맛있게 끓이는 비법’도 소개되어 눈길을 끈다. 그중에서도 컵라면을 활용한 최현석 셰프와 대량의 라면 잘 끓이는 법을 소개한 오세득 셰프, 몇 가지 재료를 첨가해 최고의 해장 라면을 선보인 이연복 셰프의 비법 레시피가 시청자들의 식용을 자극할 전망. 침샘을 폭발시킬 다양한 라면의 항연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요미식회’는 이름난 식당에 숨어있는 음식의 역사와 유래, 그리고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포괄적으로 이야기는 토크쇼. 음식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미식 데이터베이스를 공유하며 음식 예능의 격을 한 단계 높였다. 박학다식한 패널들이 풀어가는 풍성한 식문화(食文化) 토크는 매회 방송 전후로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40분 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