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이라서’ 민호·김민재 등 캐스팅 완료…9월 첫 방송

입력 2015-07-15 14: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처음이라서’ 민호·김민재 등 캐스팅 완료…9월 첫 방송

온스타일이 선보이는 정현정 작가의 신작 로맨스 ‘처음이라서’에 20대 라이징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온스타일의 첫 오리지널 드라마 ‘처음이라서’(극본 정현정, 연출 이정효, 제작 에이스토리)에 남녀 주인공을 맡은 민호, 박소담에 이어 김민재, 이이경, 조혜정, 정유진 등이 캐스팅돼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한 것. 한류스타 샤이니의 민호를 비롯해 최근 드라마, 영화, 리얼리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20대를 대표하는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이들 배우들이 한 데 모여 더욱 리얼하고 생기발랄한 드라마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처음이라서’에서는 윤태오(민호 분), 한송이(박소담 분), 서지안(김민재 분), 최훈(이이경 분), 오가린(조혜정 분), 류세현(정유진 분)이 각자의 이유를 가지고 태오가 혼자 살고 있는 옥탑방을 아지트 삼아 모이며 20대 청춘들의 솔직한 사랑과 고민을 현실감 있게 그려갈 예정이다. 처음이라 모든 게 서툴고 불안하지만 자신만의 방식대로 고민하고 경험하면서 한층 성숙해져가는 20대 청춘들의 자아성장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것.

앞서 캐스팅이 확정된 민호가 자유롭고 쿨한 스무살 ‘윤태오’를, 박소담이 긍정적이고 명랑한 이 시대의 캔디 ‘한송이’를 연기하는 가운데 극을 이끌어 갈 출연진 완전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김민재는 어른스러운 스무살 ‘서지안’ 역을 맡아 민호, 박소담과 함께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김민재는 드라마 ‘프로듀사’, ‘칠전팔기 구하라’와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4’ 등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연기, 랩 등 다양한 끼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눈도장을 찍었다. 김민재가 연기하는 ‘서지안’은 하고 싶은 것이 많은 청춘이지만 집안환경이 어려워진 탓에 모든 건 제대로 된 어른이 되고 난 후로 미루고 있는 인물. 연애는 스무살에게 필요조건일 뿐 충분조건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함께 아르바이트를 하며 친해진 한송이를 좋아하며 윤태오와 한송이 사이에서 삼각관계를 이루게 된다.

이이경은 뮤지컬 배우의 꿈을 꾸고 있는 풍부한 감수성을 지닌 ‘최훈’을 연기한다. 극 중 개성 있는 외모에 패기와 열정도 갖췄지만 정작 가장 중요한 노래를 못하는 최훈은 주변사람들의 만류에도 뮤지컬 배우가 아니면 절대 안 된다는 생각으로 계속 도전하고 있다. 친구들 앞에 연애 경험담을 줄줄 늘어 놓는 그는 실제로는 첫키스 한번 못해본 모태솔로로, 오가린에게 미묘한 감정의 변화를 느끼게 된다. 이이경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태닝도 하고 헤어스타일에도 변화를 줬다.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이십대 초반의 모습을 최대한 보여주고자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이어 조혜정은 사랑에 대한 감정은 서툴지만 솔직하고 밝은 ‘오가린’ 역을 맡는다. 극 중 오가린은 아버지에 대한 아픔을 친구들의 따스한 위안으로 극복해가고 있다. 통통해도 언제나 “지금도 너무 예뻐”라고 말해주는 친구들 덕에 몸매에 대한 콤플렉스 없이 자신만의 패션 센스를 발휘하는 캐릭터다.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를 통해 아빠 조재현을 녹이는 애교만점 모습으로 사랑 받고 있는 조혜정은 수많은 드라마 출연 제의를 고사하고 '처음이라서' 오디션에 도전했을 정도로 드라마에 대한 열정이 남다르다는 후문. 제작진은 조혜정의 오디션 후 "대본에서 오가린이 실제로 튀어나온 듯한 사랑스러운 매력이 인상 깊었다. 배역과 싱크로율 100%의 모습이었다"며 캐스팅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끝으로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모델 출신다운 남다른 비주얼과 스타일로 화제를 모은 정유진은 극중 '류세현'역에 낙점됐다. 류세현은 예쁜 외모는 물론 쿨한 성격까지 어디 한 군데 흠 잡을 데 없는 완벽한 퀸카로 등장한다. 포토그래퍼, 여행가, 방송국 PD 등 다양한 꿈을 꾸다 지금은 다큐멘터리 프로듀서로 확실하게 장래를 정한 세현은 해외봉사활동, 공모전, 잡지 에디터 등 각종 대외활동으로 바쁜 여대생이다. 윤태오와 우연히 만난 세현은 그 동안 만났던 남자들과는 다른 태오의 솔직한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

캐스팅과 관련해 제작진은 "20대를 대표하는 라이징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여 20대들의 고민과 성장을 다룬 이번 드라마가 더욱 경쾌하고 리얼하게 그려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에 캐스팅된 배우들은 특히 모두 정현정 작가의 열혈 팬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어 서로 이야기도 잘 통하고 작품에 대한 이해도도 높다. 이들 모두 굉장히 높은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에 합격한 만큼 촬영 전부터 캐릭터에 푹 빠진 모습으로 연기부터 비주얼까지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온스타일의 첫 오리지널 드라마 ‘처음이라서’는 처음이라 서툴지만 가슴 설레는 20대 청춘들의 사랑과 고민을 리얼하게 담아내는 청춘 공감형 로맨스 드라마다. 온스타일이 최초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드라마일 뿐만 아니라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와 ‘연애의 발견’ 등을 통해 젊은 남녀의 연애를 현실감 있게 그려내 호평 받은 정현정 작가와 ‘로맨스가 필요해2’, ‘마녀의 연애’ 등을 연출한 이정효 감독의 신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처음이라서’는 8월 초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오는 9월 중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온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