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RISE AS GOD’ 발매

입력 2015-07-15 1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RISE AS GOD’ 발매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의 입대날짜가 가까워진 가운데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RISE AS GOD’가 발매된다.

동방신기는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오는 20일 스페셜 앨범 ‘RISE AS GOD’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는 2014년 2월 출시한 7집 리패키지 앨범 ‘수리수리’ 이후 약 1년 5개월 만이다.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RISE AS GOD’은 오랜 시간 동방신기를 응원하고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앨범이다.

‘신으로 일어서다’라는 뜻인 ‘RISE AS GOD’은 그룹명 동방신기의 뜻인 ‘동방의 신이 일어나다’에서 가져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름에 걸맞게 동방신기가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 나아가 세계에 K-PO의 위상을 공고히 한만큼 이번 앨범 역시 기대가 크다.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RISE AS GOD’에는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솔로곡이 더블 타이틀로 수록돼 더욱 눈길을 끈다. 각자의 개성과 음악 스타일이 느껴지는 트랙을 만날 수 있으며 더블 타이틀곡들을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10곡이 수록됐다.

음원 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더블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두 편 역시 공개될 예정이다.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동방신기 스페셜 앨범

사진│SM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