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김구라 “돌아가신 아버지와 데면데면…후회된다”

입력 2015-07-16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김구라가 아버지에 대한 뒤늦은 후회를 고백, 녹화 현장에 진한 여운을 남겼다.

김구라는 오는 18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 13회 분에서 아버지가 아닌 ‘아들 김구라’로서 느꼈던 속마음을 털어놔 현장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김구라가 ‘동상이몽’에서 주로 ‘동현이 아빠’로서 부모 입장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전한 것과는 또 다른 감동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것.

무엇보다 김구라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아버지에게 살갑지 못했던 것을 자책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짠하게 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스킨십 문제로 의견 차이를 지닌 부녀(父女)가 등장했던 상황. 김구라는 가족끼리 애정 표현을 자주해야 한다는 주인공 아빠의 입장에 전적으로 동의하면서 자신의 후회 가득한 지난날을 공개했다.

김구라가 “사랑하는 것과 그것을 표현하는 게 습관이 돼야 한다”라고 무겁게 입을 열었던 것. 이어 김구라는 “저희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라며 “아버지께서 투병하셨을 때 ‘내가 동현이한테 하는 것 반만큼만 했었으면...’이라고 후회가 된다”고 아들 동현이와 거리낌 없이 애정표현을 주고받는 반면, 생전 아버지와는 데면데면했던 것을 한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한 김구라는 가족 간에 적극적인 스킨십이 필요하다고 재차 강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족이라도 갑작스럽게 뽀뽀 등의 애정표현을 시도하려 하면, 어색해서 쉽지 않다는 것. 나중에 후회가 남지 않도록 평소에 가족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할 것을 권해 방청객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매회 강력한 발언들로 화제를 모았던 김구라가 이번 회에서 어떤 ‘감동 활약’을 펼칠 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 측은 “김구라가 ‘동상이몽’에서 아들에 대해 숱한 이야기들을 공개했지만, 아버지와 관련된 마음을 전하는 것은 처음이다”며 “이번 방송에서는 ‘독설 김구라’의 새로운 면들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BS ‘동상이몽’ 13회는 오는 18일(토)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SBS ‘동상이몽’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