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리멤버’ 전차트 1위 올킬…진짜 대세가 왔다

입력 2015-07-16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에이핑크의 ‘Remember(리멤버)’가 국내 음원사이트를 올킬했다.

16일 자정에 공개된 에이핑크 정규2집 타이틀곡인 ‘Remember(리멤버)’는 멜론, 엠넷, 네이버뮤직, 몽키3, 올레뮤직, 지니 등 6개 주요 음원 사이트에 공개 직후 1위를 차지했으며, 오전 8시에는 모든 음원차트의 1위를 차지했다.

에이핑크의 정규2집 타이틀곡 ‘Remember(리멤버)’는 에이핑크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던 신사동호랭이, 범이낭이 작품으로 경쾌한 리듬과 빈티지한 사운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여름 댄스곡이다.

특히‘Remember(리멤버)’ 뮤직비디오는 여름바다와 요트 그리고 파티가 어우러지면서 당장이라도 에이핑크 멤버들과 여름휴가를 즐기고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기도 한다.

정규로는 약 3년만에 돌아온 에이핑크는 ‘노노노’, ‘미스터츄’, ‘러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고 독보적인 청순, 순수 컨셉으로 대뷔 때부터 대중들에게 어필을 했으며, 국내 걸그룹 중 두 번째로 많은 13만명의 팬클럽 회원수를 보유해 대중성과 팬덤을 모두 갖춘 그룹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16일 쇼케이스로 ‘Remember(리멤버)’의 첫 무대를 선보이며 17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