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베이징 콘서트 대성황… 대륙 뜨겁게 달궜다

입력 2015-07-20 1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투어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는 엑소가 서울, 상하이, 타이베이, 방콕에 이어 베이징 공연도 성황리에 마쳤다.

SM엔터테인먼트는 엑소가 지난 18~19일 양일간 중국 베이징 마스터카드 센터에서 ‘EXO PLANET #2 – The EXO’luXion – in BEIJING’을 개최, 엑소의 다양한 음악과 환상적인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멋진 공연으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중독’으로 공연의 포문을 연 엑소는 ‘MAMA’, ‘늑대와 미녀’, ‘CALL ME BABY’ 등 히트곡 무대와 앨범 수록곡 무대를 선보였음은 물론 현지 팬들을 위한 특별히 준비한 ‘LOVE ME RIGHT’의 중국어 버전 무대 최초 공개까지 약 3시간 동안 총 28곡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 엑소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관객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또한 관객들은 공연 내내 엑소를 상징하는 라이트 실버 야광봉을 흔들며 열정적으로 공연을 즐겼음은 물론, 18일에는 ‘在一起的第四年(함께해온 4년) never♥end’ 라는 메시지가 적힌 플랜카드 이벤트를, 19일 ‘약속’ 무대에서는 ‘EXO+L♥’라는 야광봉 이벤트를 펼쳐 멤버들을 감동케 했다.

더불어 지난 17일, 베이징 수도 국제 공항에는 엑소의 입국 현장을 직접 보기 위해 수백 명의 현지 팬들이 인산인해를 이뤄 엑소는 별도 통로로 이동하는 특급 대우를 받았다. 공항뿐만 아니라 호텔 등 엑소가 이동하는 곳마다 팬들의 뜨거운 환대가 이어져 중국에서의 초특급 인기를 재확인했다.

한편, 베이징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엑소는 오는 8월 중국 청두에서 ‘EXO PLANET #2 – The EXO’luXion – in CHENGDU’를 개최, 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