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어즈TV, ‘2015 잔카세이프티배 3쿠션 챔피언십’ 독점생중계

입력 2015-07-20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당구전문채널 빌리어즈TV에서 오는 20~21일 양일간 고양시 일산 레이킨스몰에서 열리는 ‘2015 잔카세이프티배 3쿠션 챔피언십’을 독점 생중계한다.

대한당구연맹이 주최하고, ㈜지엔택, 민테이블, ㈜한밭, Aramith, Iwan Simonis, 국민체육진흥공단, 대한체육회가 공동으로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국내 아마추어부터 최정상 선수까지 모두가 참여하는 오픈 대회로 진행된다. 총 상금 6,800만원(우승상금 3,000만원)상당으로 국내 당구대회 중 역대 최고 상금규모로 진행되는 대회이다.

특히 이번 대회는 지난 12일 막을 내린 ‘2015 포르토 세계 3쿠션 당구 월드컵’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황형범을 비롯해 허정한, 조재호, 최성원 등 유명 3쿠션 선수들의 출전이 확정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빌리어즈TV에서는 20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남자부 8강전 4경기를 연속 방송하며, 21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는 남자부 4강부터 결승전까지를 생중계 할 예정이다. 또한 당구여신으로 새롭게 떠오른 빌리어즈TV의 ‘큐타임즈’ MC 한주희가 리포터로 활약, 현장에서 대회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경기가 진행되는 양일간 대회의 현장을 찾는 누구나 무료로 경기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결승전이 열리는 21일에는 가수 홍진영의 축하공연이 예정, 대회를 더욱 빛내줄 예정이다.

당구전문채널 빌리어즈TV는 케이블TV, 스카이라이프, IPTV,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시청가능하며, 자세한 시청방법은 빌리어즈TV 홈페이지(www.billiardstv.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김우수 기자 woos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