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5’ 레드카펫 스페셜 이벤트…톰 크루즈 골수팬들 모여라

입력 2015-07-21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가 30일 내한하는 가운데 출연 영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과 피키캐스트가 레드카펫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관객들은 톰 크루즈를 더욱 가까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됐다.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과 피키캐스트는 30일 오후 6시 30분에 열리는 레드카펫 현장에 톰 크루즈의 팬들이 직접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피키캐스트를 통해 진행되는 레드카펫 이벤트는 톰 크루즈의 골수 팬을 인증하는 사진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한다. 접수는 20일 저녁 9시부터 약 7일간 진행된다.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의 내한 현장 이벤트 응모는 피키캐스트 공식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최종 골수 팬 5인을 선발, 톰 크루즈를 더욱 가까이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처럼 이전엔 볼 수 없었던 팬들을 위한 특급 서비스를 선사할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다채로운 볼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오는 7월 30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