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아이돌’ MC 유라, 눈부신 천사미모…시선 강탈

입력 2015-07-21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아이돌’ MC 유라, 눈부신 천사미모…시선 강탈

MBC 뮤직 ‘슈퍼아이돌’ MC 유라가 천사미모를 과시한다.

유라가 ‘슈퍼아이돌’의 MC로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4일 첫 방송에서 소개 화면에 모습을 드러낸 것에 이어 21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본격적으로 연습생들을 만나는 것은 물론 직접 경연 MC를 맡게 되는 것.

이런 가운데 21일 ‘슈퍼아이돌’ 제작진은 MC 유라의 눈부신 미모와 함께, 이에 놀라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담긴 2회의 한 장면을 공개해 궁금증을 더한다.

공개된 사진 속 유라는 화이트 미니원피스 차림으로 두 손에 대본을 든 채 연습생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순수하면서도 청초한 유라의 미모에 연습생들 모두 넋을 놓고 바라봤다고.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 유라는 눈부신 화이트 드레스 차림으로 무대 위에 등장한 모습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유라는 성실한 모습으로 ‘슈퍼아이돌’의 MC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전언. 실제로 10일 ‘슈퍼아이돌’이 중국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현지에서는 MC 유라의 개인 팬클럽이 형성되는 등 뜨거운 인기몰이 조짐을 보이고 있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세 걸그룹 걸스데이의 유라가 MC로서 ‘슈퍼아이돌’을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칠 것인지 주목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