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라, 미니앨범 스포일러 영상 공개…당돌한 스무살 매력

입력 2015-07-21 16: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예 가수 지헤라(Z.HERA)가 새 미니앨범 전곡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지헤라는 컴백을 하루 앞둔 21일 정오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XOX’의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9일 선공개한 ‘피넛버터’의 오리지널 버전을 포함해 ‘피넛버터’ 영어 버전, 수록곡 ‘러브 넘버나인(Love No. 9)’, 타이틀곡 ‘XOX’를 일부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풋풋한 여고생 소녀에서 당돌한 스무살로 돌아온 지헤라의 걸크러쉬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재킷 이미지들도 최초로 공개됐다.

선공개곡 ‘피넛버터’는 요즘 클럽에서 가장 핫한 트랩(Trap)풍 BGM에 1990년대 국악을 이용한 크로스오버곡으로 서태지와 아이들의 ‘하여가’를 떠올리게 한다.

달샤벳 가은이 피처링한 타이틀곡 ‘XOX’는 V.O.S 의 최현준이 소속된 작곡팀 e.one이 만들었다.

최현준은 ‘XOX’를 “요즘 남자들의 한심함을 꼬집으며 진정한 사랑을 기다린다는 내용으로 당차고 보이쉬한 매력을 지닌 지헤라에게 잘 어울리는 곡”이라 표현했다.

세 번째 트랙 ‘Love No. 9’은 현 아이돌 그룹의 모토가 된 남성 2인조 듀엣 그룹 아이돌의 리더였던 글렌의 작품으로 사랑의 신비로움을 담고 있는 어떠한 것이라도 빌려 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소녀의 간절하면서도 풋풋한 마음을 담았다.

앞서 지헤라는 슈퍼 LED 포이(Poi)댄스와 파이어 댄스라는 퍼포먼스를 국내 최초로 도입해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정식 국내 컴백에 앞서 중국의 머라이어 캐리 장정영(Jane Zhang)의 공연을 함께하며 첫 중국 데뷔 쇼케이스도 성공리에 마치는 등 한국과 중국을 동시 공략하고 있다.

지헤라는 22일 정오 음원을 공개하고 오늘 저녁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 쇼 시즌4’를 시작으로 ‘XOX’의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