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위트 가득한 포즈… 혼자남의 ‘워너비’

입력 2015-07-22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화 김동완의 화보가 공개됐다.

남성 스타일 매거진 ‘GEEK(긱)’ 8월호의 커버를 장식한 김동완의 유쾌한 싱글 라이프를 담은 화보컷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화보 속 김동완은 개성 넘치는 수트 패션을 완벽히 소화한 빈틈없는 외모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위트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유쾌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Single Life’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스타일리쉬한 의상과 다양한 소품으로 혼자 사는 남자의 일상을 위트 있게 담아내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최고의 화보컷을 연출한 김동완은 이후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일과 취미 생활 등 자신의 싱글 라이프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CI ENT 측은 “김동완이 남성 패션 매거진 ‘GEEK’ 8월호의 커버를 장식하게 되었다.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싱글남들의 워너비로 꼽힌 만큼 김동완이 자신의 일상과 취미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인터뷰를 통해 진솔하게 풀어내 또 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김동완의 화보와 인터뷰가 실린 ‘GEEK’ 8월호 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동완의 화보와 인터뷰는 남성 스타일 매거진 ‘GEEK(긱)’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음달 2일(일) 미국 L.A에서 진행되는 북미 최대 한류 컨벤션 ‘KCON 2015 USA’에 참석하는 신화는 8월 22-23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17주년 기념 앵콜 콘서트 ‘2015 SHINHWA 17TH ANNIVERSARY FINALE CONCERT ‘WE_SHINHWA’’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긱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