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26일 수원전 홈경기 '완주군의 날' 지정

입력 2015-07-22 16: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이철근)이 오는 26일 오후 7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 삼성과 홈경기를 ‘완주군의 날’로 지정해 완주군민들의 응원을 받는다.

전북현대와 완주군(군수 박성일)은 인연이 깊다. 전북현대의 자랑하는 세계적인 명품 클럽하우스가 완주군 봉동읍에 위치해 있고, 완주군은 현재 전북현대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전북현대와 완주군은 ‘완주군의 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완주군은 1000여장의 티켓을 구매하고 응원단을 구성해 전북현대의 승리를 위한 단체응원에 나선다. 경기 전 박성일 군수와 정성모 군의회 의장이 시축에 나서고, 하프타임에는 봉동이장 최강희 감독과 이동국이 ‘완주군 명예 군민증’을 수여 받는다. 또한 전북현대는 박성일 군수를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하기로 했다.

완주군은 경기당일 이벤트 광장과 전광판을 통해‘세계캠핑 캐라바닝 대회’와 ‘와일드 푸드 축제’등 홍보에 나서고, 완주군 로컬푸드 상품권 등을 홈팬들에게 경품으로 증정한다. 전북현대는 26일 수원전에 한해 경기장을 찾은 완주군민 입장권 특별 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완주 군민은 티켓 판매 부스에서 주민증 제시 확인 후 일반석 입장권을 할인 구매할 수 있다.

전북현대 이철근 단장은 “전북현대 명품 클럽하우스와 완주군은 함께 성장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완주 군민들이 전북현대를 자랑스러워 하고, 함께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우수 기자 woos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