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곤약다이어트, 2주에 6kg 감량…‘깜짝 놀랄 효과’

입력 2015-07-23 16: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2주에 6kg 감량…‘헬스걸’ 이희경도 32kg 감량 성공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개그우먼 이국주가 곤약다이어트 중이라는 사실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국주는 곤약다이어트 경험담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국주는 "2주간 6kg을 감량했다. 그런데 혈액순환이 안 돼 안 먹어도 몸이 붓더라. 그래서 곤약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2주동안 해보니까 곤약이 섬유질이라 다음날 쾌변을 하게 되더라. 요요는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국주는 "곤약 다이어트로 5년 안에 20kg 정도 뺄 것이다. 그거 빼도 데뷔 때 몸무게다. 그땐 비호감이라 방송에서 날 안 썼는데 따지고 보면 지금이 더 쪘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국주는 “곤약다이어트로 6kg을 감량했지만 각질제거 한 수준 정도”라며 "여전히 국내 개그우먼 중에 가장 무겁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이국주는 ‘라디오스타’에서 노래 부르며 춤추던 중 “살 더 빼야겠다”고 말해 다시한번 웃음을 선사했다.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나도 해볼까"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효과 있나보다"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섬유질이니까 몸에 나쁘진 않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사진=이국주 곤약다이어트. 라디오스타 화면 캡쳐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