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곤약다이어트로 2주에 6kg 감량… 이영아도 강력추천

입력 2015-07-23 17: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라디오스타’에서 개그우먼 이국주가 곤약 다이어트 비결을 전한 가운데, 과거 배우 이영아가 소개한 다이어트 식단 ‘된장 곤약 국수’가 관심을 얻었다.

이영아는 지난 2012년 9월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에서 된장 곤약 국수를 소개했다.

이영아는 어머니가 끓여주신 된장국에 곤약을 넣어 먹는다고 설명했다. 곤약 자체가 0㎉의 다이어트 식품이라는 것. 된장 곤약 국수를 시식한 박명수는 “곤약 자체는 맛이 없다. 된장 맛이 확 들어온다. 한마디로 얘기해서 그냥 된장 찌개다”고 말해 이영아를 당황하게 했다.

이영아가 “음식을 먹을때 맛으로 먹으면 안 된다. 건강으로 먹어야 한다”고 말하자 유재석은 “우리는 맛 위주”라고 강조한 뒤 “된장찌개가 맛있어야겠다”고 단호하게 평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2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 개그우먼 이국주는 “최근 곤약 다이어트로 6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이국주는 “혈액순환이 안 되는 체질이라 안 먹어도 몸이 붓는다. 이러다 체중이 세 자리 수를 찍겠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그는 “곤약 다이어트를 2주 동안 했는데 곤약이 섬유질이다 보니까 다음날 쾌변을 하게 된다. 요요도 없다”면서도 “여전히 국내 개그우먼 중에 가장 무겁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이국주는 지난달 22일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에 출연해 “탄수화물을 다 끊고 곤약으로 식사를 바꿨다. 쾌변을 했다. 일주일 만에 6kg이 빠졌다”며 곤약 다이어트 노하우를 전하기도 했다.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