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원, 클럽에서 만나 라면까지 먹은 그녀, 누구? ‘폭로에 진땀’

입력 2015-07-24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밀병기 그녀’ 장수원이 갑작스럽게 결혼 발표를 했다.

24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에서는 ‘썸’이라는 곡으로 음원 차트를 휩쓸며 ‘국민썸녀’로 떠오른 소유를 주제로 대결을 펼쳤다.

이 날, 비밀병기 그녀 10인은 다른 MC인 데프콘, 붐과 달리 사적으로 전혀 대화가 없었던 장수원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멤버들은 장수원의 과거 열애설부터 현재 여자 친구 언급까지 서슴치 않았는데, 특히 스피카 박시현은 가장 맏언니답게 노련한 전략으로 그의 심장을 뛰게 해 박수 갈채를 받았다.

진실게임을 준비한 박시현은 장수원에게 “여자 친구를 사랑하지만 아직 결혼할 생각이 없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장수원은 잠시 곤란해 하는 표정을 보였으나 이내 “결혼 생각이 있다”고 당당하게 말해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이어 박시현이 “비밀병기 그녀 10인 안에서 사귀자고 하면 사귈 의향이 있냐”고 묻자 장수원의 심장박동수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잠시 어지러운 듯 붐의 품에 안겨 호흡곤란(?)증세를 보인 그는 “너무 곤란해”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반복하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또 이날 새로 투입된 멤버가 장수원에게 클럽에서 만나 집에서 라면까지 먹은 사연을 공개하는 등 아슬아슬한 폭로전이 계속 이어져 장수원의 혼을 쏙 빼놓기도 했다. 로봇 심장 장수원을 심쿵하게 한 걸그룹 멤버 10인의 폭로전은 오는 7월 24일 금요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