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내 모든 것’ 라이브 음원 직접 소개 “응답하라 서태지”

입력 2015-07-24 15: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서태지가 ‘내 모든 것’ 라이브 음원을 직접 소개했다.

서태지는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응답하라 서태지! 올게 왔다! 즐거웠던 그 날의 기억을 선명하게 되살려 줄 ‘내 모든 것’ 라이브 음원이 지금 막 공개 됐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서태지를 좋아하는 그리고 그 시절의 추억과 향수를 공감할 수 있는 페친들에게 공유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오는 8월 7일 발매되는 서태지 밴드 전국투어 라이브 음반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는 총괄 프로듀서인 서태지가 직접 전곡 믹싱을 진행했다. 라이브의 감동을 풍성하고 섬세한 사운드로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정교하고 완성도 높은 라이브 음악을 선보일 것이다.

이 가운데 9집 활동 중 아이들 시절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내 모든 것’이 정식 발매에 앞서 24일 주요 온라인 음원 포털을 통해서 먼저 공개되고, 아이유와 콜라보로 9집 발매 시 가장 화제가 되었던 ‘소격동’은 31일 추가 공개 될 예정이다.

특히 ‘내 모든 것’은 서태지와 아이들 1집 수록곡으로 이번 공연을 위해 새롭게 편곡되어 서태지와 아이들 시절을 추억하는 팬들에게는 큰 선물이 될 것이며, ‘소격동’ 은 라이브에서만 들을 수 있는 전자드럼의 도입부 인트로가 더해져 좀 더 신비로운 느낌의 ‘소격동’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서태지 밴드 전국투어 라이브 음반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는 8월 7일 발매 된다. 서태지는 2015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둘째 날에 출연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서태지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