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디, 신곡 ‘secret number’로 컴백… 걸그룹 대전 합류

입력 2015-07-24 17: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레이디가 무더위를 강타할 썸머 곡 ‘secret number(비밀열쇠)’로 돌아온다.

블레이디 소속사 측은 오는 28일 썸머 스페셜 앨범 ‘secret number(비밀열쇠)’로 걸그룹 대전에 출사표를 던질 예정임을 24일 전했다.

타이틀곡 ‘secret number(비밀열쇠)’는 내 마음의 문을 노크해달라는 소녀적 감성에 블레이디의 달달한 음색이 더해져 순수한 20대의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2PM, 시스타, 에일리 등과 함께 한 작곡가 허성진의 곡으로 독특한 레트로 Organ 사운드와 몸을 들썩이게 하는 그루브한 리듬이 매력적이다.

또한 최근 블레이디의 멤버 다영이 깜짝 뮤비 촬영 사진을 공개하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블레이디의 상큼한 매력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까지 한껏 끌어 올렸다.

블레이디의 소속사 측은 “리노베이션 앨범 ‘다가와’부터 후속곡 ‘Oochie Walla Walla’까지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블레이디가 달콤한 가사와 감각적 사운드,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secret number(비밀열쇠)’로 돌아온다. 상상하는 것 그 이상의 청량감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오는 28일 블레이디는 썸머 스페셜 앨범 ‘secret number(비밀열쇠)’의 음원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에스와이식스 / 스타플레닛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