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루키즈, 첫 공연 ‘SMROOKIES SHOW’… 10분 만에 전석 매진

입력 2015-07-31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프리데뷔팀 SM루키즈의 첫 공연 ‘SMROOKIES SHOW’의 프리뷰 공연 티켓이 오픈 10분만에 전석 매진됐다.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SMTOWN 코엑스 아티움 SMTOWN THEATRE에서 개최되는 SM루키즈의 첫 공연 ‘SMROOKIES SHOW’는 지난 30일 낮 12시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를 통해 8월 15일(토)과 29일(토)에 열리는 프리뷰 공연 티켓을 오픈, 판매 시작 단 10분만에 4회 공연 전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해, SM루키즈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SM루키즈가 자신들만의 무대를 펼치는 첫 공연 ‘SMROOKIES SHOW’는 연습생의 정기 공연이라는 이례적인 사례인 만큼 개최 발표와 함께 가요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루키들은 신곡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임은 물론 팬 이벤트를 펼치는 등 루키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무대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공연은 8월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9월부터는 격주 토요일마다 정기적으로 개최되며, 예매 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YES24 및 SM루키즈 공식 홈페이지(http://www.smrookies.com/) 등을 통해 공지될 계획이다.

한편, SM루키즈가 선보이는 첫 공연 ‘SMROOKIES SHOW’의 프리뷰는 오는 15일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