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4’ 우승자 신현지, YG케이플러스 전속계약…남주혁과 한솥밥

입력 2015-07-31 11: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수코4’ 우승자 신현지, YG케이플러스 전속계약…남주혁과 한솥밥

‘도전수퍼모델코리아4’(이하 도수코4) 우승자 신현지가 YG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채결했다.

YG케이플러스 측은 신현지와 전속 체결 소식을 전하며 “신현지는 어린 나이에도 ‘도수코 시즌4’에서 입증되었듯이 돌덩이를 보석으로 만드는 재주를 가진 몇 안 되는 모델 중 한 명이다. 이제 갓 스물을 넘긴 성인이 된 만큼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세계적인 영향력 강한 모델로 입지를 굳힐 것이다”고 말했다.

2012년에 데뷔한 신현지는 화보, 광고 등 패션 영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톱 모델이다. 동양적인 아름다움이 드러나는 매력적인 이목구비와 완벽한 신체조건을 내세워 극찬을 받고 있는 모델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거듭나고 있는 주역이다.

그는 국내·외 패션 컬렉션은 물론 베네통, 스와로브스키, 아릿지아 등 유명 캠페인에서 활약하며 톱모델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굳히며 눈부신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그의 특유 매력으로 국내 팬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외 팬 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에 뉴욕에서 첫 시즌을 시작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YG케이플러스에는 강승현, 배정남, 박형섭, 최소라, 스테파니 리, 여연희, 이호정, 장기용, 남주혁, 주우재 등 국내 모델들이 소속되어 있다. 올해에 여연희, 이호정, 김혜아, 황현주, 현지은, 신현지까지 국내 유명 모델들이 대거 YG케이플러스와 전속 체결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케이플러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