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셀프 영상 공개… 복고풍 밴드로 컴백 임박

입력 2015-07-31 11: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파격적인 앨범 자켓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할 때마다 많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연일 화제에 오르내리고 있는 원더걸스 컴백에 대한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NO.1 음악사이트 멜론(MelOn)은 컴백을 앞둔 원더걸스가 팬들을 위해 남긴셀프 영상을 29일 오후에 독점으로 공개했다.

보다 성숙해진 물오른 미모로 영상에 등장한 원더걸스는 “멜론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원더걸스 입니다”라며 친숙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첫 인사를건네고 세 번째 정규앨범 ‘REBOOT’로 컴백을 앞두고 있음을 알렸다. 특히 멤버 유빈은 타이틀곡 ‘I Feel You’를 제외한 모든전곡에 멤버들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이번 앨범에 대해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며 “1번트랙부터 꼭 정주행 부탁 드립니다”라고 권하는 당부의 메시지도 잊지 않고 전했다.

유빈, 예은, 선미, 혜림 4인조로 변신한 원더걸스의 세 번째 정규앨범 ‘REBOOT’는 오는 8월 3일(월) 낮 12시에 공개된다. 이미 지난 27일 JYP SNS를통해 총 13곡이 수록된 ‘REBOOT’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돼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멜론 ‘아티스트플러스’는 아티스트가 직접 콘텐츠를 포스팅하며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멜론 이용자들은 좋아하는 스타의 콘텐츠를 수시로 접할 수 있다. 또한,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아티스트의 솔직한 비하인드 영상, 사진, 아티스트 메시지, 아티스트 추천곡들을 목록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멜론 고객들의 뮤직라이프에 신선한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멜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