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마리화나’ 프리뷰 영상 공개…직설적 가사 깜짝

입력 2015-07-31 15: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유성은이 4일 발매 예정인 신곡 ‘마리화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유성은이 31일 자정 소속사 뮤직웍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신곡 프리뷰영상을 공개했다. 파격적인 타이틀곡 제목과 절제된 섹시미가 담긴 자켓 사진 공개로 관심을 모았던 유성은은 프리뷰 영상을 통해 신곡의 일부를 공개했다.

1분 분량의 짧은 음원이지만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유성은 보이스의 완벽한 조화를 확인 할 수 있다.

영상 속에서 “위에서 아래로 오! 내려가줘요. 사랑한다는 그 말도 잊지 말아요.”라는 가사는 자극적이며 직설적이다. 또 “끊지 못해 마약처럼 느껴져 중독처럼 느껴져 그대에게 난 미쳐가”라는 가사를 통해 ‘마리화나’가 타이틀곡 제목이 된 이유도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프리뷰영상에는 앞서 30일 공개되었던 신곡 자켓사진의 촬영장 영상이 담겨 있어 ‘마리화나’의 중독적이고 그루브한 곡 분위기를 한층 살린다.

8월 4일 발매 예정인 유성은의 신곡 ‘마리화나’는 제목에서 주는 강렬한 느낌처럼 조금은 위태롭고 끈적한 섹시함을 느낄 수 있는 블루스 곡이다. 몽환적인 일렉 피아노와 유성은의 고급스러운 보컬이 잘 어우러져 듣는 이를 몽롱하게 만드는 매력을 발휘한다.

한편 유성은은 오는 1일 코엑스몰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버스킹 공연을 통해 신곡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음원 공개는 4일.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