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은 뭐하나’ 이준 조수향 ‘오싹’ 포스터 공개 “첫사랑이 귀신으로?!”

입력 2015-07-31 15: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귀신은 뭐하나’ 이준 조수향 ‘오싹’ 포스터 공개 “첫사랑이 귀신으로?!”

이준 조수향 주연의 ‘귀신은 뭐하나’ 포스터가 공개됐다.

31일 KBS 2TV 드라마스페셜 2015 시즌2의 첫 번째 작품 ‘귀신은 뭐하나’의 제작진이 이준 조수향 커플의 엽기 발랄한 사랑이야기를 예고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준과 조수향은 서로 상반된 표정으로 버스 뒷좌석에 앉아 있다.

이준은 공포에 질린 듯한 표정으로 코믹함을 느끼게 한다. 감정을 느낄 수 없는 무표정한 얼굴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조수향의 눈빛과 반투명한 모습은 섬뜩하면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포스터 속 곳곳의 장치는 공포를 말하는 듯하면서도 드라마가 유쾌한 터치로 그려질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이는 타이틀에서 ‘귀신은’이 핏빛을 띄다가 ‘뭐하나’는 하늘색으로 바뀌는 것에서도 알 수 있다.

한편 이준 조수향의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귀신은 뭐하나’는 31일 오후 10시 50분부터 80분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KBS, 귀신은 뭐하나 이준 조수향 귀신은 뭐하나 이준 조수향 귀신은 뭐하나 이준 조수향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