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빈, 결혼 앞두고 청첩장 공개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입력 2015-08-03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현빈, 결혼 앞두고 청첩장 공개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오는 8월 8일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는 가수 박현빈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청첩장이 공개 돼 화제다.

청첩장은 묵직한 메탈이 연상되는 어두운 블루펄 페이퍼 위에 조각되듯 새겨진 호일 스탬핑 인쇄가 어우러져 마치 메탈에 각인한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한 그 특유의 무게감과 클래식하고 서정적인 무드는 변치 않을 사랑을 연상시킨다.

청첩장에는 “저희 결혼합니다. 함께 자리 빛내주시고 여러분의 축복 속에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는 내용이 담겼다.

청첩장 제작을 담당한 투비컴원 관계자는 “퍼머넌트 청첩장이 담고 있는 ‘영원함’처럼 박현빈씨 부부의 앞날에 영원한 행복이 깃들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했다.

박현빈 커플의 결혼준비를 맡은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 관계자는 “두 사람의 애틋한 사랑과 서로 배려하는 모습을 잘 반영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고민한 끝에 심플하면서 은은한 느낌이 잘 묻어났으면 좋겠다”고 투비컴원에 의견을 전달하여 제작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박현빈은 오는 8월 8일 낮 12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4세 연하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