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균성, ‘복면가왕’ 최초 재출연…허를 찌른 ‘반전’

입력 2015-08-03 10: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균성, ‘복면가왕’ 최초 재출연…허를 찌른 ‘반전’

노을 강균성이 '복면가왕-웃는 얼굴에 수박씨'로 밝혀졌다. 강균성은 '복면가왕' 최초로 재출연 했다.

2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노래왕 퉁키'에 맞설 9대 가왕전이 펼쳐졌다.

이날 '매운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와 '웃는 얼굴에 수박씨'가 대결을 펼쳤다. 고추아가씨는 김건모 '사랑이 떠나가네'를, 수박씨는 故서지원 '내 눈물 모아'을 열창하며 환상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하지만 결국 7표 차이로 '고추아가씨'가 승리를 거두었고 '수박씨'의 정체는 노을의 강균성으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절대 미성을 자랑하는 강균성은 '복면가왕'의 두번째 출연이다.

이에 강균성은 "줄곧 예능프로그램으로 하니까 개그맨인 줄 안다"면서, "두 번 출연할 것이라고 예상 못했을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MC 김성주 역시 "'복면가왕'은 어떠한 편견도 가지지 않는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강균성은 "첫회 출연도 기뻤는데, 두 번째 출연하니 더 기쁘다"면서, "제 목소리로 노래할 수 있어서 좋았다. 앞으로 음악활동 열심히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복면가왕 강균성 복면가왕 강균성 복면가왕 강균성 복면가왕 강균성 복면가왕 강균성

사진│MBC '복면가왕' 캡처, 복면가왕 강균성 복면가왕 강균성 복면가왕 강균성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