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내구성 및 잔존가치 1위 기념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5-08-03 13: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혼다 어코드

● 혼다코리아, ‘내구성 및 잔존가치 1위 기념 프로모션‘ 실시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는 패밀리 세단 ‘어코드’와 SUV ‘CR-V’가 국내와 해외의 저명한 기관으로부터 내구성 및 잔존가치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8월 한 달간 ‘내구성 및 잔존가치 1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코드’는 최근 미국 컨슈머리포트가 선정한 ‘20만 마일(약 32만 km)을 달리고도 거뜬한 자동차’ 중 1위를 차지하며 탁월한 내구성을 입증 받았으며, ‘CR-V’는 미국 자동차 잔존가치 평가사인 ALG(www.alg.com)의 ‘잔존가치상(2015 Residual Value Awards)’ SUV부문 1위와 함께 지난 5월 SK엔카가 발표한 ‘3년 뒤 중고차 감가율 적은차’에서 수입차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잔존가치를 인정 받았다.

행사기간 내 패밀리 세단 ‘어코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휴가비 200만원 지원과 3년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중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구입시 차량 가격의 50%를 선납해야 한다. 월드베스트셀링 SUV CR-V역시 휴가비 100만원 지원과 5년 10만km 무상서비스 쿠폰 중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인텔리전트 플래그십 세단 ‘레전드’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레전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휴가비 100만원지원과 5년 10만km 무상서비스 쿠폰 중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혼다자동차의 고객이 재구매를 하는 경우 10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