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뮤비 ‘I Feel You’ 공개…80년대 감성 물씬 “복고는 원더걸스”

입력 2015-08-03 15: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더걸스, 뮤비 ‘I Feel You’ 공개…80년대 감성 물씬 “복고는 원더걸스”

걸그룹 원더걸스의 신곡 ‘I Feel You(아이 필 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3일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JYP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원더걸스 공식 채널 등을 통해 원더걸스의 정규 3집 앨범 ‘REBOOT’의 타이틀곡 ‘I Feel You’의 뮤직비디오를, 각종 음악 사이트에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원더걸스 뮤비 속 예은, 선미, 유빈, 혜림은 각자 매력이 돋보이는 수영복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수영복을 입고 밴드 콘셉트에 안무를 결합시켜 복고에 세련미까지 강조했다.

타이틀곡 ‘I Feel You’는 박진영의 자작곡으로, 신스 악기들과 싱코페이션 기반의 화려한 리듬을 결합한 프리스타일 장르의 곡이다.

한편, 원더걸스는 7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원더걸스 ‘I Feel You’ 뮤직비디오 캡처, 원더걸스 뮤비 원더걸스 뮤비 원더걸스 뮤비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