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타캐스트] 비스트 ‘YeY’ 첫방송 비하인드 영상 공개…각별한 팬사랑 ‘눈길’

입력 2015-08-07 1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비스트가 신곡 ‘예이(YeY)’ 첫 방송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비스트는 6일 오전, 네이버 스타캐스트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예이(YeY)’의 컴백 첫방송 비하인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지난 30일 엠 카운트다운를 시작으로 한 주간의 음악방송, 팬 사인회 현장 등을 오가며 컴백과 동시에 쉴 새 없이 바쁜 일주일을 보낸 비스트의 일상이 담겨져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비스트의 각별한 팬 사랑을 엿볼 수 있었다. 비스트는 새벽부터 녹화 현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촬영 쉬는 시간 틈틈이 손을 흔들어주거나 친구처럼 함께 장난도 치면서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양요섭은 목발을 짚고 녹화현장을 찾은 팬을 발견하자 ‘여름에 다리 다치면 참 고생이다. 아프지 마요’라는 진심 어린 걱정을 해 관객들의 부러움 섞인 함성을 받기도 했다.

지난 27일 일렉트로닉 댄스곡 ‘예이’로 돌아온 비스트는 공개 직후 8개 음원차트 1위, 한터 주간 음반차트 1위를 달성하며 컴백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비스트는 5일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타이틀 곡 ‘예이’로 두 번째 1위 트로피를 차지하며 계속해서 1위 돌풍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사진│네이버 스타캐스트 비스트 'YeY' 첫방송 비하인드 영상 캡처 , 비스트 'YeY' 첫방송 비하인드 영상 비스트 'YeY' 첫방송 비하인드 영상 비스트 'YeY' 첫방송 비하인드 영상

동아닷컴 박민영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