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호주공연 티켓 10일 오픈…추가공연 확정 후 기대감↑

입력 2015-08-08 15: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뱅 호주공연 티켓 10일 오픈…추가공연 확정 후 기대감↑

빅뱅 월드투어 호주 공연 티켓이 정식 오픈된다. 호주에서 첫 선을 보이는 빅뱅의 모습을 보기 위한 현지팬들의 티켓 예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10일(월) 오전 10시(현지시간)에 10월 17일과 21일 각각 호주 시드니 올림픽 공원 올폰 아레나(SYDNEY OLYMPIC PARK – ALLPHONES ARENA)와 멜버른 호주오픈 주 경기장(ROD LAVER ARENA)에서 개최되는 빅뱅 월드투어 호주 공연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지난 7일부터 시작된 사전예매 역시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어 정식 티켓 오픈일에도 치열한 현지팬들의 예매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지난 4월 서울에서 시작한 빅뱅 월드투어는 광저우, 베이징, 홍콩, 상하이, 방콕, 싱가포르 등에서 공연을 이어왔으며 매 공연 매진될 만큼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같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빅뱅은 호주, 멕시코, 중국 연길, 마카오 등 다양한 지역에서 추가 공연을 확정 지으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계속 되는 추가 공연 소식에 현지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7일 중국 심천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 빅뱅은 오는 9일 난징에서 공연을 앞두고 있다. 추가 공연지 등은 물론 미국, 캐나다 등 북미, 그 외의 다양한 지역에 이르기까지 약 15개국, 70회 공연을 통해 전세계 140만명의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빅뱅은 신곡 공개 4일째에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강력한 빅뱅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지디&탑의 ‘쩔어’는 8일 멜론, 올레, 벅스, 지니, 네이버, 소리바다, 몽키3 등 7개 일간차트에서 나란히 1,2위를 석권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쩔어’ 뮤직비디오도 8일 오후 2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633만 7146뷰, 528만 7872뷰를 기록, 공개 4일만에 1100만뷰를 넘어서며 인기몰이 중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