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고추아가씨 가왕 자리지킬까…역대급 무대 속출

입력 2015-08-09 08: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가왕 자리지킬까…역대급 무대 속출

매주 시청자들에게 퀄리티 높은 음악을 선사하는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9대 가왕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를 위협할 역대급 무대가 펼쳐진다.

9일 방송되는 ‘일밤-복면가왕’에서는 2연승에 도전하는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에게 도전장을 내민 새로운 8인의 복면가수들이 등장한다. 새롭게 등장한 8인의 복면가수들은 전무후무한 실력자들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듀엣곡 무대를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새로운 8인의 복면가수들의 역대급 무대에 판정단들 또한 “불을 뿜는 것 같은 엄청난 노래였다”, “가창력의 스케일이 남다르다”, “기차 화통을 삶아 먹었다”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아 복면가수들의 정체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왕좌에서 무대를 지켜보던 9대 가왕 고추아가씨 또한 새로운 복면가수들의 뛰어난 무대에 초조한 심리를 드러냈다.

그러나 고추아가씨 또한 괴물 보컬 ‘노래왕 통키’를 꺾고 가왕에 등극한 엄청난 가창력을 지닌 실력자인 만큼 그 누구도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다.

복면가수들이 어떤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것인지. 9일 오후 4시50분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