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백림과 열애설 하지원, 진백림은 누구? 中 대표 스타… ‘너사시’ 원작 남자주인공

입력 2015-08-11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백림과 열애설 하지원, 진백림은 누구? 中 대표 스타… ‘너사시’ 원작 남자주인공

진백림과 열애설 하지원

배우 하지원이 대만 배우 진백림과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진백림에게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2002년 대만영화 ‘남색대문(Blue Gate Crossing)’으로 데뷔한 진백림은 ‘오월지련’, ‘관음산’, ‘연애공황증’, ‘마등신인류’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중화권을 대표하는 남자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진백림은 대만판 ‘장난스런 키스’를 비롯해 드라마 ‘도쿄 줄리엣’, ‘아가능불회애니’ 등을 통해 한국 팬들에게도 얼굴을 알렸다. 또한 진백림은 영화 ‘수상한 그녀’의 중국 리메이크 버전인 ’20세여 영원하라’에 출연해 흥행을 이끌기도 했다.

특히 진백림이 출연한 ‘아가능불회애니’는 현재 방송 중인 SBS ‘너를 사랑한 시간(이하 너사시)’의 원작이다. 또한 ’20세여 영원하라’에서는 극 중 이진욱이 맡았던 한승우 역을 맡아 열연해 ‘너사시’의 남녀주인공 이진욱, 하지원과의 특별한 인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진백림과 열애설이 불거진 하지원은 열애설을 부인했다.

10일 하지원 소속사 해와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두 사람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고 밝혔다.

사진= 진백림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