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 신곡 ‘CROSS THE LINE’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15-08-11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겸 배우 김형준이 신곡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CROSS THE LINE’을 발표하는 김형준은 CI ENT 공식 SNS를 통해 신곡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김형준의 컴백 일자 ‘2015.08.17 PM 12:00’와 신곡 ‘CROSS THE LINE’의 제목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편안한 듯 내추럴한 김형준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티저컷들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실력파 힙합그룹 이루펀트 멤버 키비의 래핑과 김형준의 달콤한 목소리가 티저 영상과 함께 어우러지며 신곡 발표 전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달 31일(금) 멕시코를 시작으로, 볼리비아, 아르헨티나, 칠레 등 남미 4개국에서 월드투어를 개최한 김형준은 약 2년여 만에 솔로가수로 국내에 컴백하고 음악 프로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CI ENT 측은, “김형준이 오는 17일 신곡 ‘CROSS THE LINE’을 발표하며 2년여 만에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다. 실력파 힙합그룹 이루펀트의 멤버 키비가 피처링에 참여한 이번 신곡을 통해 김형준의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오랜만에 솔로가수로서 모습을 드러내는 만큼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에 나설 계획이니 곧 컴백을 앞둔 김형준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형준의 디지털 싱글 ‘CROSS THE LINE’은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