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섹시 콘셉트? 데뷔이래 한 번도 해 본 적 없다”

입력 2015-08-11 14: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테파니, 사진|마피아레코드

솔로가수 스테파니가 자신의 섹시 이미지 대한 생각을 밝혔다.

스테파니는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롤링홀에서 디지털 싱글 '프리즈너'의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여성 솔로 가수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신곡 '프리즈너'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 스테파니는 몸매가 부각된 라텍스 의상과 과감한 안무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간담회에서 스테파니는 "사실 난 한번도 섹시함을 부각시킨 적이 없다"라며 "많이들 섹시 콘셉트라고 생각하는데 노출을 한 적이 없다. 그냥 섹시하다는 느낌을 가지고 있는거 같다"라고 자신은 섹시 콘셉트와 거리가 있는 가수임을 밝혔다.

이번 '프리즈너' 역시 퍼포먼스보다는 가창력에 중점을 뒀다고 밝힌 스테파니는 "가창력을 노래로 보여줄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춤은 또 다른 방면으로 보여줄 수 있을 거 같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2005년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멤버로 데뷔한 스테파니는 2012년 솔로 앨범 'The New Beginning'을 발표했으며, 최근 마피아레코드와 계약을 체결했다.

신곡 '프리즈너'는 미국과 독일 작곡가들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곡으로, 레트로팝 스타일 업템포 음악에 K-POP 멜로디가 가미된 곡이다. 12일 정오 발표.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