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스노우, ‘말복’ 이벤트… 뮤지컬 ‘한 여름 밤을 꿈’ 초대권 증정

입력 2015-08-11 16: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바스인터내셔날(대표 민병돈)의 디저트 카페 위키드스노우(눈꽃마녀)는 말복을 기념해 수도권 10개 매장에서 공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말복’ 이벤트는 위키드스노우 홍대점, 압구정점, 가로수길점, 엔터식스 한양대점, 하남 풍산점, 일산 화정점, 범계역점, 안산중앙역점, 양평점, 향촌점 등 수도권 10개 매장에서 진행하며, 말복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대학로 뮤지컬 ‘한 여름 밤을 꿈’ 초대권 2매를 소진 시까지 현장에서 증정한다.

여기에 위키드스노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도 위키드스노우 ‘8월 공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포스팅을 공유하고, 참여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한 여름 밤을 꿈’ 초대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위키드스노우 박민정 과장은 “말복을 맞아 무더위를 시원하게 잊게 해줄 공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의 풍요로운 문화 생활과 재미를 위해 준비한 ‘말복’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디저트 메뉴 강화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위키드스노우는 월별로 고객 참여 문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기획 중이다.

한편 뮤지컬 ‘한 여름 밤을 꿈’은 영국의 대 문호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원작 ‘한 여름 밤의 꿈’을 한국적이며 대중적으로 재구성해 번안한 순수 창작 뮤지컬로, 배우 오광록과 씨야의 전 멤버 이보람, 크레용팝의 초아 등이 출연해 주목을 끌고 있는 작품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위키드스노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