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LLA STAY 7월 이달의 골 세리머니 상’ 팬 투표 시작

입력 2015-08-12 16: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K리그 최고의 골 세리머니를 펼친 선수를 팬 투표로 선정해 시상하는 ‘SHILLA STAY 이달의 골 세리머니 상’ 7월 투표가 시작됐다.

‘SHILLA STAY 이달의 골 세리머니 상’은 선수들이 가장 극적인 순간을 팬과 함께 호흡하며 인상적이고 재미있는 세리머니를 펼칠 수 있도록 독려하고, 더불어 팬들은 환희의 순간을 다시 한 번 영상으로 감상하며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올해 새롭게 제정됐다.

7월 한 달간 열린 K리그 클래식 최고의 세리머니 후보에는 ▲심동운(포항)의 ‘감동운’ 세리머니 ▲권창훈(수원)의 ‘하트빵빵’ 세리머니 ▲이종호(전남)의 ‘가마꾼’ 세리머니 ▲루이스(전북)의 ‘뽀뽀세례’ 세리머니 ▲최광희(부산)의 ‘젖병’ 세리머니 등 총 5명이 올랐다.

‘SHILLA STAY 이달의 골 세리머니 상’ 7월 후보는 각 구단의 추천을 받아 추려졌으며, 팬투표는 8월 12일부터 16일 자정까지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진행된다. 투표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K리그 홈페이지 및 K리그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참여 가능하며, ‘SHILLA STAY 이달의 골 세리머니 상’에 선정된 선수에게는 상패와 함께 ‘신라스테이’에서 후원하는 숙박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지난 6월 3일 전남과의 경기에서 동점골을 득점한 여름은 자신의 이름만큼이나 시원한 ‘백덤블링’ 세리머니를 선보였다. 이 세리머니로 6월 ‘SHILLA STAY 이달의 골 세리머니 상’에 선정된 여름은 8월 12일 열리는 전남과의 홈경기에서 트로피와 함께 ‘신라스테이’에서 후원하는 숙박권을 부상으로 수여받을 예정이다.

한편 ‘SHILLA STAY 골 세리머니상’을 후원하는 ‘SHILLA STAY’는 호텔신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로 신라스테이 제주, 서대문, 역삼, 동탄에 선보였으며, 7월 15일 신라스테이 울산으로 영남권에 첫 진출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 ‘SHILLA STAY 이달의 골 세리머니 상’ 7월 팬 투표 바로가기


http://sports.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soccer&ctg=news&mod=read&office_id=233&article_id=0000001060

- 모바일 팬 투표 바로가기


http://m.sports.naver.com/kfootball/news/read.nhn?oid=233&aid=0000001060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