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도미닉 ‘사이먼 도미닉’ , 레이디제인 언급 “후회없이 사랑해서 미련도 없어”

입력 2015-08-13 13: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이먼 도미닉 ‘사이먼 도미닉’ , 레이디제인 언급 “후회없이 사랑해서 미련도 없어”

2년만에 신곡을 발표한 래퍼 사이먼도미닉이 폭발적인 관심을 얻으면서 그와 그의 전 연인이었던 가수 레이디 제인의 일화가 재조명되고 있다.

사이먼디는 지난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전 여자친구 레이디 제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사이먼디는 "이별 후에도 레이디제인과 쿨하게 연락한다"고 밝혔지만 통화연결음이 울리자 긴장하는 모습이었다.

당시 레이디 제인은 전화를 바로 받지 않았지만 곧 다시 전화를 걸어왔다. 레이디 제인은 "너 오늘 분량 좀 나왔니"라며 사이먼디를 걱정했고, "내 위주로 되고있다"고 사이먼디가 답하자 "다행이다, 잘 돼야 하는데"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이먼디는 MC들이 레이디제인과 재결합 가능성을 묻자 "그건 아닌 거 같다. 후회없이 사랑했던 여자다. 미련도 후회도 남지 않았다. 지금은 좋은 친구다"라고 선을 그었다.

한편 사이먼디는 오는 12일 신곡 '사이먼 도미닉'을 발표,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사이먼 도미닉 사이먼 도미닉, 사이먼 도미닉 사이먼 도미닉, 사이먼 도미닉 사이먼 도미닉, 사이먼 도미닉 사이먼 도미닉

사진= 사이먼 도미닉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