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채정안이 궁금하다… 반전연기 호평 일색

입력 2015-08-13 1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용팔이’ 채정안이 궁금하다… 반전연기 호평 일색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의 채정안이 반전연기로 강렬하게 등장, 본격적인 스토리 전개를 예고했다.

12일 방송된 3회 방송분에서 이채영(채정안 분)은 남편 한도준(조현재 분)과 백치미 넘치는 대화를 하며 얼굴을 비쳤다.

이후 그는 한신병원에 들렀다가 자신을 알아보지 못한 신입 주차직원을 그 자리에서 해고시켰는가 하면, 여진(김태희)이 누워있는 VIP병동에 들렀다가 자신의 방에 다른 사람이 머문 사실을 알고는 버럭 화를 내는 등 이른바 ‘갑질’을 했다.

이처럼 안하무인에다 푼수끼 가득한 재벌녀의 모습은 채영의 전부가 아니었다. 그는 혼자 있을 때, 특히 아버지와 여진을 둘러싸고 통화할 때는 눈빛과 태도가 180도 바뀌는 모습을 선보여 반전을 이뤄냈다. 이 같은 이중적인 면모 때문에 그녀는 과연 어떤 존재인지 촉각을 곤두서게 했던 것이다.

또한, 채정안은 채영의 팜므파탈적이고도 패셔너블한 모습을 위해 화려하고 과감한 투머치룩을 기본 컨셉으로, 컬러, 디자인, 패턴 등을 과하게 드러낸 튜브탑원피스와 핑크컬러의 수트를 입고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처럼 드라마 ‘용팔이’로 1년 만에 드라마에 컴백한 채정안은 최근 예능 ‘썸남썸녀’에서 보여준 친근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모습을 여지없이 드러내며 성공적인 연기변신을 이뤄냈고, 더불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호평이 주를 이뤘다.

‘용팔이’의 한 관계자는 “‘용팔이’에서 ‘채영’은 누군가에게 아군인지 아니면 적군일지 모를 정도로 궁금증을 유발하며 첫 등장했다”며 “앞으로그녀는 여진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스토리의 핵심인물중의 한명으로 떠오르면서 팽팽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테니 관심을 갖고 지켜봐달라”고 부탁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