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남매 장녀’ 남보라 “엄마 막내 임신 사실, 낳고 나서 알았다”

입력 2015-08-19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3남매 장녀’로 유명한 배우 남보라가 초 특급 가족사를 공개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갑수로와 을친구들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김수로와 그의 절친 강성진-김민교-박건형-남보라가 출연해 거침없는 폭로 배틀로 목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남보라는 ‘13남매’의 위용을 드러내는 가족 뒷이야기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남보라는 “부모님까지 모든 가족이 모이면 총 15명이다. 아마 서울시에서는 우리 집 자녀수가 제일 많을 것이다. 가족끼리 놀러 가는 게 나들이가 아니라 MT수준”이라며 남다른 스케일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형제가 하도 많으니 신경을 못쓴다. 남동생이 휴가 나온 걸 아무도 모른 적도 있다”고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심지어 그는 “막내가 나와 스무 살 차이다. 엄마가 막내를 임신했다는 사실을 낳고 나서야 알았다”고 믿기 힘든 폭탄 고백을 터뜨려, MC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 밖에도 남보라는 13남매만이 경험할 수 있는 진기한 에피소드들을 끊임없이 털어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남보라가 선보일 ‘기네스급’ 가족사 풀 스토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여름스페셜 야간매점 ‘갑수로와 을친구들 특집’은 오는 20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