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변화 무쌍 팔색조 매력…청순+시크 완벽 소화

입력 2015-08-19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소현의 무한 매력이 또 한번 빛을 발했다.

19일(수) 싸이더스HQ 공식 트위터에는 “무한 매력, 반전 매력 모든 수식어를 쓸어모은 수식어부자 김소현! 광고 ‘페리페라’영상 속 순수한 소현이와 도발적인 소현이! 팬 분들은 어느 소현이가 더 맘에 드세요~? (사실 결정 못해요)”라는 글과 함께 김소현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이 업데이트 됐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김소현은 귀여운 눈웃음과 양갈래 올림머리로 포인트를 준 순수한 김소현의 모습과 짙은 아이라인과 블랙 의상으로 도발적인 김소현의 모습을 완성,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눈빛만으로 짧은 시간 내에 180도 다른 김소현의 모습을 표현해내고 있어 시선을 더욱 모으고 있다.

또한, 먼저 공개된 광고 ‘페리페라’의 짧은 영상을 통해서도 김소현의 극과 극 모습을 단번에 느낄 수 있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현장 현장에서 또한 감독님의 주문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표정과 눈빛 연기로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만들기도.

이러한 김소현의 매력 넘치는 1인 2역 연기는 지난 KBS ‘후아유-학교 2015’에서 선보인 탄력 받은 연기의 연장선, 쉬이 집중 할 수 없는 시끄러운 현장 속에서도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며 촬영을 이어나갔다는 후문이다.

이렇게 무한 매력의 소유자임을 인증하며 반전 끝판왕으로 등극한 김소현은 영화 ‘순정’ 촬영과 밀린 광고 촬영에 집중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ㅣ싸이더스HQ 공식 트위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