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V앱] 소녀시대, 팬들에게 “‘라이온 하트’ 안무 이름 지어달라…” 요청

입력 2015-08-19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소녀시대가 신곡 '라이온하트(Lionheart)'의 안무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안무 이름을 지어달라고 요청했다.

소녀시대는 18일 방송된 V앱 '팔방미인(八放美人)'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섰다.

이날 소녀시대는 연습실에서 편안한 복장으로 방송을 진행했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라이온하트'의 안무 몇 가지를 선보인 후, 팬들에게 "동작의 이름을 지어달라"고 부탁했다.

이어 서현은 "포인트 안무가 뭐라고 생각하는지 댓글로 달아달라"고 덧붙였다.

이후 댓글에는 "수영하는 춤" "사자 발톱 춤" 등의 의견이 달렸다. 이에 태연이 "사자 발톱 춤? 줄여서 사발춤 어떤가"라고 멤버들에게 제안하기도 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 18일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Lion Heart’ 등 6곡을, 19일 0시에는 또 다른 타이틀곡 ‘You Think’ 등 6곡을 공개했다.

이후 소녀시대는 21일 KBS 가요 프로그램 `뮤직뱅크`, 22일 MBC 가요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23일 SBS 가요 프로그램 `인기가요`를 통해 더블 타이틀곡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V앱 영상 갈무리

동아닷컴 박민영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