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한그루, 과거 남자친구와 달달 셀카 ‘눈길’

입력 2015-08-19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한그루, 과거 남자친구와 달달 셀카 ‘눈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에 출연하는 한그루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한그루가 과거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이 새삼 눈길을 끈다.

한그루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하세요, 히히”라는 글과 함께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장난스러우면서도 서로의 얼굴을 보고 웃음을 참지 못하는 달달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당시 한그루 소속사 클라이믹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그루가 연애 중이 맞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사생활이라 자세히 물어보지는 않았지만 한그루 말에 따르면 지극히 평범한 남자라고 한다. 둘이 예쁜 사랑을 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MBC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3기의 육군훈련소 입소 모습을 MBC예능연구소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9일 공개했다.

이번 여군특집 3기에는 배우 김현숙, 신소율, 유선, 한그루, 한채아, 가수 제시, 박규리, 걸그룹 CLC의 최유진, 방송인 후지타 사유리, 전 테니스선수 전미라 등이 출연해 기대감을 주고 있다.

사진│한그루 인스타그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한그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한그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