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 고혹적 ‘레드립’…투명한 얼굴 돋보여

입력 2015-08-20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두나, 고혹적 ‘레드립’…투명한 얼굴 돋보여

배우 배두나의 클래식한 섹시함이 돋보이는 뷰티 화보가 ‘더블유 코리아’ 9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나스(Nars)’의 인터내셔널 리드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사다 이토’의 제안으로 시작된 이번 화보에서 배두나는 말갛고 투명한 얼굴에 진한 레드 립을 더한 메이크업으로 간결하면서도 강렬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깨끗한 피부와 레드 립이라는 조합은 배우가 되기 전부터 즐겨하던 룩’이라고 밝히며, “이때는 꼭 정갈하고 깔끔하게 립 라인을 그려야 해요”라는 노하우도 잊지 않았다.


더불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한 철칙을 묻는 질문에는 특히 스킨케어 제품에 투자를 많이 하고 영양제도 꾸준히 챙겨 먹는다고 답하면서도, ‘커다란 스크린에 얼굴이 나오는 배우라는 직업을 가졌기 때문에, 제 마음이 제 얼굴에 담겨서 고스란히 스크린에 투영된다고 생각한다’며 못난 마음이 커져 연기하는 캐릭터의 감정을 가리지 않도록 늘 마음가짐을 바르게 하려고 노력한다는 답을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배우 배두나와 나스(Nars)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9월호와 공식 홈페이지(www.wkorea.com)를 통해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더블유 코리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