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속옷 광고서 볼륨 몸매 과시 ‘이 정도일 줄이야’

입력 2015-08-20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홍진영이 속옷 화보로 볼륨 몸매를 과시했다.

좋은사람들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는 최근 전속모델 홍진영과 함께한 2015 가을 언더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보디가드는 ‘어느 순간에도 편안하고 탄탄한, 퍼펙트(Perfect)’를 콘셉트로, 가을철 다양한 야외활동 시 보디라인을 편안하면서도 탄력 있게 잡아주는 보디가드만의 스포티한 언더웨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화보에서는 홍진영 특유의 건강한 섹시미와 매끄러운 몸매가 콘셉트와 완벽히 어우러져 트렌디한 느낌부터 활동적인 스타일까지 각기 다른 개성을 선보인다.

화보 속 홍진영은 움직임이 많은 다양한 포즈에도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한 볼륨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고급스러운 블루 컬러의 이너웨어에 트레이닝 팬츠와 운동화를 매치해 운동 시에도 보정속옷을 입은 듯 탄력 있고 세련된 언더웨어 스타일을 완성, 연예계 대표 ‘고탄력 보디라인’이라는 명성을 입증했다.

보디가드 마케팅팀 김대현 과장은 “보디가드의 새로운 마스코트 홍진영 특유의 활발한 에너지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한층 세련된 화보가 완성됐다. 홍진영은 올 가을 보디가드가 추구하는 편안하면서도 보디라인이 강조되는 완벽한 언더웨어 스타일을 제대로 살려줘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보디가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