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산다라박 “나이에 구애받지 않고 당당하게 사는 게 제 목표”

입력 2015-08-20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NE1 산다라박 “나이에 구애받지 않고 당당하게 사는 게 제 목표”

베이비 페이스의 대표 아이콘 2NE1 산다라박의 뷰티 화보와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창간 15주년 기념 9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화보 속 산다라박은 그녀만이 가능한 특급 동안으로써의 매력을 어김없이 보여주었다. 그녀의 깨끗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윤기 가득한 베이스 표현과 함께 디올의 로즈베리 립스틱을 사용하여 동안의 기본인 탱탱하고 윤기 가득한 입술을 뽐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산다라박은 ‘배우로 활동하다 보니 찢어진 청바지에 스냅백을 쓰는 게 조금은 낯설게 느껴지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할머니가 되어서도 컬러풀한 의상과 청바지를 입는 자신감을 가지고 싶어요. 나이에 구애받지 않고 당당하게 사는 게 제 목표거든요.’ 라고 말하며 특유의 당당한 매력을 보여줬다.

한편, 산다라박은 최근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의 여주인공 노우리로 출연하며 많은 화제가 되었다.

어느덧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사랑스러운 로코 퀸이 최종 목표라고 말하는 산다라박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9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