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아이콘 현아,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무대 방송 최초 공개

입력 2015-08-20 0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현아가 방송 최초로 컴백무대를 공개한다

1년만에 솔로로 컴백하는 현아는 타이틀곡 '잘나가서 그래'와 수록곡 ‘얼음땡’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타이틀곡 ‘잘나가서 그래’는 강렬한 베이스에 얹힌 현아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 특히 오늘 ‘잘나가서 그래’ 무대에는 그룹 비투비 멤버 정일훈이, ‘얼음땡’ 무대에는 마마무의 화사가 지원사격에 나서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현아만의 무대가 만들어질 예정.

이와 함께 발라드 끝판왕 SG워너비도 오늘 ‘엠카’ 무대를 통해 4년만에 컴백무대를 선보인다. 타이틀 곡 ‘가슴 뛰도록’을 준비했다. SG워너비의 주특기인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겠다는 각오. 오랜만의 컴백인만큼 심혈을 기울여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이날 ‘엠카’에서는 5년만의 유닛활동으로 화제를 모은 GD&TOP의 강렬한 ‘쩔어’ 무대와 밴드로 돌아온 원더걸스의 ‘아이 필 유(I Feel You)’ 무대도 선보여진다. 두 그룹 모두 강력한 1위 후보로 점쳐지고 있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도 완벽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B1A4, 빅스LR, 배치기&보형, 여자친구, 티아라, 유승우, 헬로비너스, 스테파니, 배수정, 김소정, 김형준&하영, JJCC, ZPZG, 연분홍, 텐텐, BU, 디홀릭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20일(목) 저녁 6시 생방송.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뉴스스탠드